10 Lightroom Editing Tips for Underwater Photographers

Brent Durand : 안녕하세요 비디오 자습서 시리즈를 다시 시작하겠습니다

오늘 저는 Adobe Lightroom에서 편집을위한 10 가지 팁을 공유 할 예정이며이 팁은 조정되어 있습니다 수중 사진사를 향해 있지만 촬영하는 모든 종류의 사진에 적용 할 수 있습니다 Adobe Lightroom에서 편집 중일 때 거의 숨겨진 기능과 같은 강력한 기능 중 일부는 작업 흐름 속도를 높이는 데 도움이됩니다 더 나은 이미지를 편집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그렇게 말하면 잠겨 있습니다

팁은 있습니다 브렌트 듀 런드 : 그리고 1 위 이것은 렌즈 보정이며 내가 편집 할 때 항상 가장 큰 글로벌을 적용하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변경 후 일부 지역 변경에 대한보다 작은 글로벌 변경 사항으로 이동합니다 따라서 사진에서 가장 큰 영향을 가장 많이 미칠 수있는 것부터 사진의 영향

그리고 제가 항상 보게 될 첫 번째 것은 렌즈 보정과 렌즈 보정입니다 배럴 왜곡과 비네팅, 가장자리 주변의 어둠 보정 이미지의 프레임을 조금이라도 평평하게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더 짧은 초점 범위를 말하자면 더 많은 왜곡이 내재되어 있습니다 Brent Durand :이 기능은 수중 사진가들에게 강력한 기능입니다 매크로, 광각 또는 촬영중인 다른 것

그럼 정확히 어떻게 작동하는지 살펴 보겠습니다 렌즈 수정을 적용하는 것은 정말 쉽습니다 Adobe Lightroom의 개발 모듈에 참여하고 오른쪽 패널을보고 싶습니다 렌즈 보정까지 아래쪽으로 끝까지 스크롤하십시오 그래서 렌즈 보정을 열어야합니다

그러면 두 가지 확인 표시가 나타납니다 여기 상자는 색수차를 제거하고, 나는 항상 켜기 만하면 더 많은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컴팩트 카메라 등의 고 대비 영역의 주변에 그 색이 있습니다 DSLR 및 고급형 카메라에서는 다소 덜 분명합니다 Brent Durand : 어쨌든 항상 클릭하십시오

프로필 수정 기능을 사용하면이 버튼을 클릭하면 어떤 일이 일어나는지 알 수 있습니다 붐, 우리는 가장자리 주위에 훨씬 더 많은 색을 보았고 가장자리는 더 밝아졌습니다 그 비네팅과 배럴 왜곡을 제거하십시오 Lightroom sensei가 카메라와 렌즈를 읽을 수 있음을 알게 될 것입니다 총에 사용

그들은 16 ~ 50 층에 환상의 습지대가 있다는 것을 몰랐습니다하지만 이봐, 알고 하지만 어쨌든 배럴당 왜곡 16 ~ 50 그들은 그것을 위해 수정 그래서 수정, 수정, 해제, 해제 Brent Durand : 정말 강력한 도구라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모든 매크로에서 일반적으로 이것을 켜기로하면 배럴 왜곡이 훨씬 적습니다 매크로 렌즈 그러나 우리가 더 넓은 앵글 렌즈를 향해 갈수록 왜곡이 더 많이 생길 것입니다 또는 물고기 눈 렌즈조차 더 많은 왜곡이있을 것입니다 따라서이 도구는 적용 할 것인지의 여부에 관계없이 강력한 도구입니다

너는하지만 나는 항상 내가 그것을 시작점으로보고 싶어 하는지를 알기 위해 그것을 확인하는 경향이있다 내 편집 브렌트 듀란 : 2 번, 자동 음색 Adobe Lightroom에서는 멋진 기능입니다 방금 초보자를위한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Lightroom과 내가 어떤 종류의 조정이 필요한지 알아 내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어떻게해야합니까? 날카 롭고 생생한 JPEG, 자동 색조로 부드럽고 칙칙한 원본 파일을 만듭니다 그렇게하도록 도와주세요 그래서 기본적으로 이것은 Adobe sensei를 사용합니다 가능한 한 이미지가 좋아 보이고 제안을하십시오

내가 편집에 대한 출발점으로 생각하고 자신 만의 맞춤 설정을 할 것입니다 프리셋을 사용하면 라이트 룸에 익숙해지면 자동 톤과 자신의 프리셋과 자신의 자동 톤, 사용자 정의 자동 톤으로 더 이동하십시오 그러나 편집 시작점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면 자동 음색으로 시작합니다 확인 해보자 Brent Durand : 자동 음색 적용은 정말 쉽습니다

따라서 모듈을 다시 개발하면 기본 상자를 내려 가서 기본 음색을 볼 수 있습니다 슬라이더를 편집하면 여기에 자동으로 표시됩니다를 클릭하십시오 붐, 약간의 대조를 추가하고 몇 가지 조정을 추가하여 시작하려면 대비가별로 없었던이 이미지로 다시 대비하십시오 전, 후, 전, 후에 슬래시 키를 칠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이미지를위한 훌륭한 출발점을 가졌습니다 아주 단순합니다 브렌트 듀란 : 3 번 슬라이더와 상호 작용하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모든 것과 비슷합니다

Adobe Photoshop에서 Adobe Lightroom을 사용하면 여러 가지 다양한 방법으로 조정할 수 있습니다 방법 그러면 슬라이더를 어떻게 움직일 수 있는지 정확히 살펴 보겠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슬라이더를 바로 잡았고 조정할 때 우리가 항상 할 수있는 것은 두 배입니다 슬라이더를 클릭하십시오

두 번 클릭하면 재설정되고 0으로 돌아갑니다 클릭하고 드래그하여 슬라이더로 원하는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브렌트 듀 런드 : 그러나 여기에 정말 작다고 말하면 입력 할 수 있습니다 그 문제를 다시 해결하는 데 어려움이 있습니다 43 내가 있던 곳에, 나는 단지 클릭 할 것이고, 나는

43을 타자 붐, 그리고 내가 원하는 곳으로 바로 갈거야 슬라이더로 할 수있는 다른 트릭 중 하나는 상자를 꺼내는 것입니다 이제는 더 많은 공간 그래서 지금 나는 실제로 그것을 내가 원하는 곳에 바로 가져갈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43, 잘 45, 43 나는 여러 가지 다른 방법으로 슬라이더를 사용했다 브렌트 듀란 : 4, 4 번 스냅 샷 및 재설정

그래서 이것은 정말 강력한 도구입니다 지금까지해온 작업을 저장하고 싶을 때 언제든지 스냅 샷을 좋아합니다 다른 것 그래서 내가 다시 찾을 수 없을 여러 가지 변화를 만든다면, 그렇습니다 나는 역사에 돌아가서 시도하고 오른쪽 하나를 클릭 할 수 있지만 당신은 찾고있어

100 개의 다른 조정에서 행운을 빈다 스냅 샷이하는 일은 그 순간 스냅 샷을 찍는 것입니다 당신이 원하는 무엇이든 부를 수 있습니다 그러면 당신은 당신이 원하는 어떤 변화라도 진행할 수 있고, 재설정을 시작하고, 처음부터 다시 시작하고, 사진을 다시 편집하고, 언제든지 해당 스냅 샷을 찾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그 이미지에서 그만 둔 지점입니다

그럼 어떻게하는지 봅시다 Brent Durand : 여기 Lightroom의 개발 모듈 내부에있는 이미지가 있습니다 편집, 여기이 이미지에서 지금까지 내가 한 일이 있습니다 꽤 기본이지만 우리는 그것을 저장하고 좀 더 실험 할 것입니다 그래서 내가 할 일은 왼쪽 패널로 가서 스냅 샷을보고 추가하고 기본값을 지정합니다

날짜와 시간은 꽤 편리하지만 언제나 그런 것은 아닙니다 그렇다면 완성 된 편집을 불러내 어이 스냅 샷을 만들지 않겠습니까? 이제는 자신감을 가지고 이러한 조정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지금 나는 가고있다, 나는이 모든 편집을하고있다 그리고 나는 실험하고있다 그리고 나는 그것을 부여 잡고있다 톤 커브와 나는이 모든 일을하고있어

그리고 뭘 알아, 쏴, 나는 맘에 안들어 이, 어떻게 내가 어디로 돌아갈 수 있니? 오, 역사를 보면, 너무 많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편집 완료 내 스냅 샷을 클릭하면 내가 있던 위치로 정확히 돌아갑니다 Brent Durand :이 편집을 실험하고 싶을 때도 유용합니다

나는 다시 시작할거야 여기 우리가 간다, 나는 나의 편집을 모두 없앴다 이것은 카메라에서 곧바로 나오는 파일이다 나는 실험을 시작할 것입니다 제가 약간의 위치로 되돌아 갈 수 있는지 보도록하겠습니다

제 편집으로 이제는 전에 내가 가진 것은 위대했습니다 나는이 것을 포기할 것이고, 나는 그 방향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나는 이걸로 갈거야 내 편집이 끝나자 마자 그로드가 끝나자 붐, 그건 내가 전에 좋아했던 편집 이었어

그래서 스냅 샷, 정말 강력한 도구와 훌륭한 팁 브렌트 듀 런드 : 5 번, 멋지다, 그렇지? 이것은 전후입니다 편집하는 동안 토끼를 쓰러 뜨리는 것이 쉽습니다 너무 많은 편집 어쩌면 그것은 너무 많은 색과 채도 일 것입니다

그렇게 그래서 전후를 들여다 보면 결정할 때 도움이 될 것입니다 수정 사항 중 내가 더 많은 팝업으로 생생한 이미지를 향한 진행 상황을 살펴 보겠습니다 나는 너무 배 밖으로 갈 수 없다는 것을 확인했다 따라서 이전과 이후는 지금까지 만든 편집 내용을 보는 강력한 도구입니다

어떤 방향으로 편집하고 싶습니까? Brent Durand : 개발 모듈의 사진을 보면 백 슬래시 키만 있습니다 전후, 후, 전후에 키보드로

여기에 내려와이 이중 Y를 칠 수도 있고 여기에서 전후로 볼 수 있습니다 히트 탭, 당신은 그 측면 패널을 제거하고 지금 당신은 전후를 볼 수 있습니다 보기 전후에 체크 아웃 할 수있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으므로 부담없이 사용해보십시오 그것들을 실험 해보기 브렌트 듀 런드 : 6 번

이것은 편집 프로세스가 끝나갈 무렵에는 정말 멋진 기능입니다 불이 꺼지면 기본적으로 밝혀집니다 불이 꺼집니다 이미지 주변의 모든 혼란을 제거하고 기본적으로 이미지를 제거 할 수 있습니다 Adobe Lightroom의 패널을 사용하여 이미지를 보려는 방식을 정확하게 볼 수 있습니다

검정색 배경 이건, 흰색 배경 이건, 그 중간에 어떤 종류의 그레이 스케일이든간에 사진이 소셜 미디어에 있는지, 소셜 미디어에 있는지, 귀하의 웹 사이트 또는 다른 곳에서는 패널을 혼란스럽게하지 않고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정말 강력한 기능입니다 Brent Durand : 키보드에서 L 키를 누르면됩니다 여기에서 볼 수 있습니다 우리는 약간 불투명 한 검은 색 배경을 가지고 있고 여기서 우리는 제트 검은 색 배경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제 우리는 이미지를 산만 함없이 볼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시작할 때 정말 유용합니다 최종 제품을보기 Lightroom 환경 설정으로 이동하여 인터페이스 탭으로 이동하면됩니다 여기에 불이 꺼집니다

화면 색상을 검정, 진회색, 중간 밝은 회색, 흰색, 흰색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웹 사이트 또는 귀하가 호스팅 할 곳 그래서 귀하의 웹 사이트가 흰색 배경 테마를 가지고 있다면 어쩌면 조명을 미리 보려는 것입니다 검은 색 대신에 흰색을 사용하거나 회색을 원할 수도 있습니다 이 딤 레벨이나 불투명도를 원하는대로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여기의 기본값은 검은 색 80 퍼센트로 나에게 효과적이지만, 멋지다 그것을 사용자 정의하십시오 브렌트 듀란 (Brent Durand) : 7 번은 클리핑을 지켜 보는 것입니다 따라서 기본적으로 클리핑은 히스토그램의 맨 왼쪽에있는 검정색 또는 흰색 히스토그램의 오른쪽 끝에있는 픽셀이 잘 리거나 픽셀이 발생할 때 데이터가 없습니다 노출 부족이나 과다 노출로 촬영하는 경우 카메라에서이를 수행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편집을 통해 그림자, 검정 또는 하이라이트 클리핑을 시작할 수도 있습니다 히스토그램의 백인들 따라서 클리핑을 켜고 끄는 것으로 우리는 언제 우리가 세부 사항을 잃기 시작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검은 색 또는 흰색면에있는 픽셀을 편집하여 거기에서 편집하십시오 Brent Durand : 여러 가지 방법으로 클리핑을 볼 수 있습니다

클리핑을 켜거나 끄고, 켜기 / 끄기를 전환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J 키를 누르는 것입니다 키보드에서 히스토그램 상단의 화살표를 볼 수 있습니다 나는 J를 칠 것입니다 그리고 당신은 그들이 지금 밝혀졌고 흑인들에게서 푸른 클리핑을 볼 수 있다고 봅니다 눈을 감안하면 우리는 백인들에게 빨간 클리핑을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나는 J를 누르고, 다시 꺼지고, J는 다시 되돌립니다

둘 중 하나를 켜거나 둘 중 하나를 켤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수동으로 검은 클리핑 강조 표시, 검은 클리핑 경고를 클릭합니다 혀 트위스터 또는 흰색과 하이라이트 클리핑 경고를 클릭하면됩니다 마우스를 가리키면 빨간색 팝업 또는 마우스 오버를 볼 수 있습니다

파란색 팝업 따라서 여러 가지 방법으로 클리핑을 볼 수 있습니다 Brent Durand : 그리고 화이트 밸런스 선택 도구 인 8 번 따라서 이것은 정말 강력한 도구이며 필요한 강력한 도구가있을 때입니다 그것을 조심해야한다

너무 많은 권력이 너무 과감한 변화를 불러 일으킬 수 있습니다 따라서이 화이트 밸런스 도구는 가끔씩 만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다른 카메라와 스트로브를 가지고있는 모든 사람들은 약간 다를 것입니다 색상, 특히 자동 화이트 밸런스를 사용하는 동안, 일반적으로 항상 제안 할 것입니다 단, 너 비디오를하고있어

그러나 이것이하는 일은 우리가 화이트 밸런스에 미묘한 변화를 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사진이 너무 강력 할 수 있습니다 너무 많이 조정하면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에서 붉은 색조가 보입니다 특히 물기둥의 더 높은 영역으로 향합니다

광각 촬영시 태양 광선 중 일부가 내려오고 멋지게 보일 수없는 붉은 색을 많이 줍니다 따라서 화이트 밸런스 선택기 도구를 사용하고 외출하지 않는 방법을 정확하게 살펴 보겠습니다 브렌트 듀란트 : 이전에는 우리의 이미지가 있습니다 우리가 자동 톤을 사용하여 이미지에 약간의 편집을하십시오

이제 우리가해야 할 일은이 화이트 밸런스 선택기 도구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중립적 인 장소를 찾으십시오 일반적으로 주변 광선이 통과하거나 빛이 들어오는 흰색 조각 ​​일 것입니다 스트로브 또는 비디오 조명에서이 중립 목표를 선택하면 그것을 클릭하면 화이트 밸런스가 끝났음을 알 수 있습니다 우리는 이미지에서 더 많은 회색과 것들을 가지고 있지만 더 많은 붉은 색이 계속됩니다

여기에서 전후에 붐을 보도록하겠습니다 Brent Durand : 그래서 우리는 여기 회색에 많은 색을 추가하여 그것을 만들었습니다 당신이 원한다면 더 많은 참된 색깔을 우리는 그런 종류의 일을하기 위해 적색 필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제 우리는이 붉은 색을 얻었습니다

내가 위대한 힘으로 이야기하는 것은 큰 책임이 따른다 그래서 그것은 약간의 붉은 색입니다 이런 이미지에서 지금 할 수있는 일은 온도와 색조를 조금 조정하는 것입니다 조금 더 미묘한 효과를 시도해보십시오 내 비디오 시리즈를 구독하면 15 분 동안 전체 사진 편집을 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 사진을 멋진 색상과 다른 설정으로 정확하게 편집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따라서 확실히 확인하지 않은 경우 화이트 밸런스 선택 도구가 확실합니다 그것의 조각 브렌트 듀란 드 : 그리고 9 번, 여기에 우리가 끝까지 갈 수있는 곳과 정말로 흥미로운 것들 이것이 Adobe Lightroom의 별표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사진의 순위를 매기고 평가합니다 사진을 찾을 수있는 노력입니다 나중에 1에서 5까지 별표 순위 시스템을 적용하면 나중에 검색하고 내가 좋아하지 않는 내 사진을 원하지 않는다고 가정 해 봅시다 별 0 개, 별 1 개, 별 2 개, 별 3 개를 클릭하고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우리는 3 성급 이상, 촬영에서 우리의 더 좋은 이미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럼 우리가 어떻게하는지 정확히 보도록하겠습니다 Brent Durand : 여기 사진이 있습니다 아래에 툴바가 있습니다 명백한 보기 및 도구 모음으로 표시되지 않으면 표시 도구 모음이라고 말한 다음 볼 수 있습니다

이 도구 모음 여기에 우리는 여러 가지 기준이 있습니다 당신은 선택의 깃발을 던지거나, 삭제와 별을 위해 깃발을 꽂을 수 있습니다 네가 원해 원하는 경우 컬러 시스템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시작 순위를 기본 순위 시스템으로 사용하고 표시 할 색을 지정합니다

다양한 다른 것들 그리고 이것의 아름다움은 당신이 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그리고 아름다움에 갈 수 있습니다 이 중 라이브러리 모드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명령을 누르거나 F를 제어 할 수 있으며 지금 확인 이 밖으로, 그 암초를 검색하지만, 우리는 여러 가지를 기반으로 검색 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속성이 있습니다 텍스트를 기반으로 메타 데이터, 메타 데이터를 입력하십시오

우리는이 세 가지 기준을 모두 여기에서 볼 수 있으므로 별 3 개 이상을 검색 할 수 있습니다 거기서 나가 정말 강력한 기능 Brent Durand : 그리고 10 번, 오늘의 마지막 팁은 Lightroom에서 컬렉션을 만드는 것입니다 Lightroom은 비파괴 편집 도구이며 사실상 모든 것을 수행합니다

여기에 원시 파일을 가져온 다음 모든 편집을 가상 레이어에서 수행합니다 top 그래서 당신은이 원시의 원시 파일을 아프게하지 않아요 항상 출발점으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원본 파일을 저장하지 않고 Adobe Photoshop에서 편집 중이며 저장하면 그 변화와 함께, 바이 바이 1 레벨의 변화, 당신은 지금 그걸로 고민했습니다 생성물

Lightroom에서는 언제나 컬렉션과 함께 시작점으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우리는 원본을 옮기지 않고 어떤 기준 으로든 사진을 정렬 할 수 있습니다 파일 구조 Brent Durand : 원시 파일은 모두 폴더가 구성되어 있는지 여부에 상관없이 해당 형식으로 유지됩니다 일년에 한 번씩, 그리고 당신이 사용하는 시스템이나 장소에 상관없이

그리고 나서 우리는 특정 해양 생물, 특정 장소, 특정 색상 어쩌면 광각이나 매크로, 인물 사진이나 행동 같은 특정 기술 일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컬렉션은 정말 강력한 도구입니다 컬렉션을 어떻게 사용할 수 있는지 빨리 살펴 보겠습니다 브렌트 듀란 드 : 당신이 아직 눈치 채지 못했을 경우에, 나는 단지 네 장의 사진을보고있었습니다

Lightroom과 내가 어떻게이 4 개의 임의의 사진을 여기 앉아 있을까요? 음, 사실 컬렉션에 넣었습니다 따라서 라이브러리 또는 개발 모듈 내부에서 왼쪽 패널로 가서 컬렉션을여십시오 여기에 여러 컬렉션을 추가 할 곳이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튜토리얼을 가지고 있고 바로 여기에 10 가지 팁에 관한 튜토리얼이 있습니다 내가 다른 모든 카탈로그에서 선택한 사진을 여기에 추가했습니다

그래서 당신이 할 수있는 멋진 것들 중 하나는 주위를 검색하는 것입니다 나는 말할 것입니다 "Okay, I 이 이미지를 찾았습니다 "내가하고 싶은 것은 모든 내 가리발디 사진 모음을 만드는 것입니다 Brent Durand : 사진을 선택하기 만하면 플러스 기호를 치고 create 컬렉션과 내가 할 일은 내 튜토리얼 컬렉션 집합 안에두고 Garibaldi 사진을 말하고 이제는 내가하는 일이 창조적인데 지금은 이걸 가지고 있습니다

Garibaldi 사진의 멋진 컬렉션 이것은 가상이기 때문에 원래 사진이있는 곳에서 사진을 옮기지 않았습니다 Garibaldi라고 불리는이 가상 컬렉션에 있습니다 이제 모든 폴더를 살펴볼 수 있습니다 내 모든 보관함과 내가 좋아하는 모든 Garibaldi 폴더를이 컬렉션으로 이동하십시오

그래서 나는 컬렉션을 사용하고 타겟을 설정하는 데 대한 전용 튜토리얼을 가지고있다 컬렉션 및 방법을보다 효율적이고 신속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따라서 조정을 계속하고 구독하고 컬렉션과 함께 모든 비밀을 얻으십시오 곧 올거야 Brent Durand : Adobe에서 사진을 편집하기위한 10 가지 팁이 있습니다

라이트 룸 유용하다고 생각 하시길 바랍니다 질문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저에게 이메일을 보내주십시오 brent@brentdurandcom

우리가 가지고있는 videobrentdurandcom의 비디오 튜토리얼 시리즈에 가입 하셨기를 바랍니다 그 시리즈에 많은 독점적 인 비디오 하지만 자습서 웹 사이트에서 자습서, 기어 가이드 및 많은 내용을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다른 멋진 것들은 튜토리얼 brentdurandcom에 있습니다 그리고 자유롭게, 내게 당신의 질문을 보내, 내 생각을 보내, 만약 당신이 어떻게보고 싶다면 이미지 중 하나를 편집하고, 이메일을 보내며, 내가 당신을 위해 비디오를 만들 것입니다 그 비디오에 대한 액세스 권한을 부여합니다

브렌트 듀란트 : 그래서 많은 일들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연락을 취하고 웹 사이트를 돌아 다니며 모든 자습서를 확인하십시오 이 장면이 계속해서 많은 수의 촬영을하고 수중 촬영을하도록 고무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다음 단계로 다시 한번 브렌트 듀란트 (Brent Durand)와 다시 만나서 다음 비디오를 보길 바랍니다

고마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