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nematic Retouching Deep Dive: Exploring Photography with Mark Wallace

안녕 또 다른 에피소드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모두 의에 바로 여기 사진 탐색 AdoramaTV, 나는 마크 월러스이에있어 에피소드는 우리는 몇 가지를 다시 겁니다 포스트 프로덕션 나는 에피소드에서 한 몇 주 전에 나는 종류로, 가지고 있기 때문에 문제가 조금 나는하지 않았기 때문에 내가 무슨 짓을했는지 보여줍니다 그래서 난이 만든, 아 정말 감정에 대한 흥미로운 비디오 초상화하지만 우리는하지 않았기 때문에 충분한 시간, 나는 모두를 보이지 않았다 포스트 프로덕션 대신 난 그냥 모두 함께 박살이 나타났다 정말 빠른 비디오 클립과 많은 사람들은 쓰고 말했다 "이봐, 도대체? 당신은 아래로 쇼를 늦출 수 우리는 단계별 당신이 무슨 짓을했는지? " 그래서 먼저 당신이 클립을 보여 나를 보자 그 모든 문제에 저를 얻었다

이러한 이미지는 곧장 밖으로, 좋아 보인다 카메라는하지만 그들은 더 나은와 볼 몇 라이트 룸 조정, 나는 이상 뛰어 다음 단계로했다 포토샵 및 일부 피부 보정을하고 그리고 나는 닉에게 점령 소프트웨어 모음 특히 아날로그 Efex 프로 2는 약간의 질감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지금은 아날로그 Efex 프로 2에있는 동안, 나는 그 이미지를 발견 컬러 콘트라스트 때문에, 물론 그들은 단지 빌려 재미 모든 종류의 자신 그리고이 같은 이미지를 촬영할 수 있도록하면, 일부 포스트 프로덕션을 시도 당신은 단지에 의해 얻을 수있는 다른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아날로그 Efex 프로 2에서 사전 설정을 사용하여, 당신은 몇 가지 놀라운 결과를 얻을 수 있으며, 그것은 재생되지 왜 그렇게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난 내 자신의 사용자 정의 사전 설정을 만들어 내 결과 여기입니다 좋아 잘 나는 종류의 클립을 좋아 이 빠른 기반으로하고 있기 때문에 약간의 그루비했다 음악 그러나 많은 사람들이 나에게 쓴 그리고 천천히 내게 물었다 그것은 아래의 단계를 보여줍니다 지금 단계는 라이트 룸, 포토샵을 포함 와 닉 소프트웨어, 특히 닉 소프트웨어의 많은 사람들이 알고 싶어 곳 조금 더의 하나 때문에 닉 소프트웨어 문제는이다 파괴

당신은을 변경하면 이미지는 스틱 그리고 당신은 갈 수 없어 방법이있다를 제외하고 백업 및 변경 여기서 당신이 할 수있는, 그것은 비파괴 만들려면 당신이 그들을 좋아하거나하지 않을 경우 변경이 볼 수 있도록 그렇지 않은 경우 것은, 다시 가고, 그것을 반대하고 확인 작은 사소한 변경,하지만 그건이 필요 포토샵을 통해 점프 그래서 그건 내가 당신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나는 갈거야 다시 모든 보정을 다시 방문하는 나는 그 이미지를했다하지만 난 갈거야 당신에게 단계 프로세스에 의해 단계를 보여, 그래서 당신 당신의 포스트 프로덕션에이를 적용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지금 우리가 갈거야, 그럼에 뛰어 보자 이라는 기술을 사용 라운드 트립이이에 가고 우리는 우리의 과정을 반복 할 수있는 경우 우리 하고 싶은 미래의 사진 촬영이 이 모든 것을 다시 우리는 반복 할 수 있습니다 모든 것을 우리는 과거에했다 또한입니다 가는 우리가 비파괴을 할 수 있도록 편집, 우리는에 대해 우리의 마음을 바꿀 그래서 만약 우리가 뭔가를했던 방법, 우리는 항상 할 수 다시 가서 물건을 변경 손상을하지 않고 원본 파일

이 네 단계 프로세스입니다 우리는 것입니다 우리는 우리의 색상을 다하겠습니다, 라이트 룸에서 시작 및 색조 변화, 우리는 이상 뛰어거야 포토샵으로 포토샵에서 우리는 할 수 있습니다 몇 가지 기본적인 피부 보정은 다음 걸릴 아날로그 Efex로 우리의 이미지가이 프로 아날로그 Efex 프로에서 우리는 사전 설정을 사용합니다 우리는 반복해서 사용할 수있다 우리는 할 수 있습니다 일부 사용자 지정의 조정은, 우리는 돌아갈거야 포토샵으로 우리의 이미지를 저장하는 다음 라이트 룸에 다시 우리를 취할 것 우리는 우리의 최종 색조를 할 수있는 곳 수정, 색상 보정, 자르기 아직 도래를 추가

그래서 내가 당신을 보여 드리죠 모든 단계를 함께 사용하는 방법, 당신은 우리의 최종 편집 된 이미지에서 알 수 있습니다 그들은 DNG 파일로 시작이입니다 무엇을 내 카메라에서 나오는, 하지만 그들은 포토샵 파일로 끝낸다 즉, 하나의 부산물 라운드 트립의 우리는에서 갈거야 포토샵까지 라이트 룸, 다시 포토샵 다음 다시로 닉에 라이트 룸 그래서 그들은 하나 개의 파일로 시작 다른 파일과 끝 부분에 형성 형식,하지만 방법을 우리가하고 있기 때문에 이 일을, 그 그것은 아직 괜찮아 비파괴 우리는 다시 갈 수 있습니다 미래와 모든 것을 수정 또는 변경 우리는 손상을주지 않고 원하는 경우 일 아무것도, 그래서 여기 할거야 무엇; 나는 두 개의 이미지와 다음을 선택한 전혀 손대지, 그래서 우리는있어되지 않은 첫 번째 이미지를 촬영하는 것, 우리는 우리의 모든 프로세스를 할거야 우리의 네 단계의 모든 우리는 천천히 그 조금을 할거야 그래서 당신은 정확하게 볼 수 있습니다 무슨 일이 정말, 정말 다음에가는 것 빠른 속도로, 우리가 할 예정하는지, 우리는 모든 재료를 적용하는거야 두번째 이미지, 그래서 당신은 우리가 어떻게 할 수있는 볼 수 있습니다 우리의 과정을 반복 우리는 일단 그것은, 한 번 설정 우리는 그것을 통해 할 수 있습니다 다시 매우, 매우 빨리

그래서이 단계 하나를 시작하자 우리는에 갈거야 의 모듈을 개발 라이트 룸 우리는 우리의 색상 및 색조를 할 필요가 기억 변화는 그래서 난 이미 많이 썼다 시간의 모든 값을 알아내는 것을 나는 여기에 연결되는거야 그래서 저장이를 통해 갈거야 꽤 빠른 속도로 시간, 그러나 일반적으로 당신은 일을 조정하는 데 시간이 걸릴 것입니다 우리가 원하는 가장 먼저하는 일 우리는 우리의 색 온도를 변경하려면입니다 우리의 음조 우리가이 파란색 배경을 원하는 기억 정말 따뜻한와 함께 재생 색상은 오렌지와 노랑 니키의 머리와 옷에 빨강

그래서 내가 여기 할거야 것은 그냥이 색 온도를 취할 켈빈 3000 아래로 그리고 나는 또한이 알고 변화는 우리의 색조에 여기 그래서 난 24 있는지 확인하는 것 다시이이 문제를 알아 내기 위해 나에게 조금했다 하지만 거기에 우리가 블루가, 정말 팝업 시작 이제 우리가해야 할 일은 우리가 필요하다 여기에 우리의 음조, 그래서 노출 문제를 해결하려면, 나는 단지로 그 아래로 걸릴거야 1/3 이상 그렇게 -035 중지 그때까지 흑인을 조정하는거야 약 44 나는 보통 시작 노출과 흑인은 단지 시작 대비를 받고, I가 필요로하는 곳에 알고 해결하다 이제 흑인는 아래 있음 이것은 지금까지 우리가보고 시작하는거야 우리 그림자 그래서 나는거야까지 차단되는 것을 약 34에 그 그림자를 엽니 다 이는 단지의 반대에 대해 무엇 우리 다음, 흑인과 우리의 하이라이트를했다 조금 너무 고정 될 필요가 우리는 그 하이라이트를 취할거야 약 31까지 내가 연주 한 기억 이 시간이 지남에, 그래서 일반적으로 내가 걸릴 것 시간에 종류의,이 바이올린 내가 뭘 원하는지 정확히 참조하십시오

내가하고 싶은 다른 점은을이다 선명도 슬라이더, 그 위로 범프거야 약 16, 조금 더 나는 평소하지 않을 선명도 뭔가 세로로, 그러나이 당신을 것입니다 그들이 껄끄 러운 정말 종류가되고 싶어요 지우기, 그래서 우리는 여기에 있다고 할 것입니다 내 기본 활기가에 플러스 15 설정 이 카메라 그래서 일반적으로 당신은 할 수 있습니다 그 증가,하지만 좋은 활기찬입니다합니다 우리가 원하는 다른 것은, 배경이 여기에있다 기억, 이 파란색 배경, 우리는 정말 놀고 싶어 그것으로 좋은 것은에서 우리의 고속 링크에 여기에 채도 슬라이더 우리가 걸릴 수 있습니다 우리는 단지이 파란색 슬라이더를 취할 수 있습니다, 이 왼쪽 또는 오른쪽 걸릴 당신이 볼 수있는, 우리는 단지 그 파란색 배경에 영향을 미치는 것 그래서 나는 그 최대 +38 걸릴거야 정말이 파란색 배경 펀치 확인합니다 그래 우리는 우리가 필요로하는 모든 짓을 라이트 룸에서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우리의 색상 및 음조 수정 했어요 이제 우리는 어떤 효과를해야합니다 우리는 일부 곡물을 추가 할 일부 모래 더욱 명확하고 이것 때문에,이 작업을 수행하는 우리가하고 싶은 것은 우리가 그것을 다시 할 수있는 방법으로 그것을 할 그것은 비파괴 확인 그래서 대신에 똑바로 이상의 것 아날로그 Efex 프로 2로, 우리는 어도비 포토샵 CC 2018에 갈거야 그래서 나는 그 클릭거야 다음이 열 것입니다 포토샵에서 최대 우리는 두 번째는 그렇게 할 것을 줄거야, 좋아 지금 우리가 여기에 포토샵에있어, 우리가 여기에서 무엇을 할 수 있는지, 그래서,이 프레임을 채울거야 나는이 배경 레이어를 복제거야, 그래서 우리는 우리의 피부 보정을 할 수있는, 그래서 J을 명령을하거나 제어 할거야 나는, 피부 손질에이 계층의 이름을 바꿀거야 자, 이제 내가 여기에 갈거야, 전체 크기로 이동 일반적으로 당신이로 알고 걸릴 것 나는 모든 피부를해야 할 필요에 따라 많은 시간 보정은 그러나 우리는 단지을 할거야 여기에 몇 가지 간단한 수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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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은 사용하고자하는 모양에 대한 니키 우리가있는 무슨이 물건에 대한 사용하는 기본 조정이고 우리는있어 그래서, 약간의 빛 누수를 사용하는 것 나는 그것을 추가 할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가 될거야 그입니다 괜찮아 사진 플레이트를 사용하여 우리가 가고있는 세 가지가 있습니다 내가 원하는 효과를 만들기 위해 사용합니다 그래서 우리가 여기서 할거야 것은 내가 갈거야입니다 빛의 누출 및 사진 플레이트를 끕니다 나는 우리의 기본 조정에 들어갈거야 난 그냥 이러한 설정거야 무엇을 난 이미 여기에 세부 그래서 알아 냈어요 추출 우리는 16 그가 될 것입니다 다시 당신은 시간을 보낼거야 이렇게하면 정확하게 보이게하기 당신이 그것을 원하는 것처럼, 그래서 이것은 당신을 걸릴 수 있습니다 현실 시간 이상 그래서 난 이미 했어, 난 그냥 입력 할거야 나는 이미 값 그래서 우리의 채도, 9에있다 당신은 내가 여기 짓을했는지 정확히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가 가고있는 기본 조정을의 이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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