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sily Fix Framing Mistakes With Adobe Photoshop and Adobe Lightroom CC

(즐거운 음악) -이 동영상 안녕 모두, 나는에 대해 얘기 할 내가 찍은 사진, 사진을 실제로 일련의 뉴욕에 최근 여행 나는 당신에게 조금주고 싶어 배경의 나는 총을 가지고 좀 방법에 대한, 그리고 우리는 컴퓨터에 이상거야 내가, 내가 그것을 편집하는 방법을거야 당신을 보여 해요 조금이 있었기 때문에 당신이 볼 문제 어쩌다 저를 도청

아마 그것은 멀리 입수했습니다 수, 하지만 난 당신을 보여주고 싶은 어떻게 그것을 편집 어도비 라이트 룸과 포토샵한다 그래서 최근에 단지 뉴욕시에 있었다 내 가족을 방문하고 또한 내가 원 비츠 센터에서 사진 플러스 엑스포에 참석 그리고 당신은 보낼 수 많은 시간에만있다 엑스포 바닥 주위에 로밍과 회의를 가지고, 그래서 어느 날 오후 나는 함께있어 내 아내 니콜과 우리의 친구 카렌 허튼와 누가 놀라운 사진 작가 와 후지 X 사진 작가 그리고 우리는 단지 주변에 산책하고 싶었다 그래서 우리는 워싱턴 스퀘어 공원에서 결국 어떤 당신은 내가 높은 추천 적이 한 경우, 그것은 사람들이 사진을 찍을 수있는 이상적인 장소이기 때문이다

다만 단지 그들을보고 그들을 촬영 사람들이 너무 많은 다른 유형이있다 그래서 우리는 거기 최초의 것들 중 하나를 받았을 때 나는이 두 자전거가 있었다 알게되었다 , 하나는 타고 있었다 그리고 그는 GoPro의했다 다른 하나는 타고 자신의 뒤쪽 바퀴에 있었다 거의 외발 자전거처럼, 단지 논스톱 그는이 작은 분수 돌고 있었다

그래서 나는, 나와 함께 내 카메라를 가지고 있었다 이것은 내가 여기 한 설정이었다 그래서이 소니 A9 카메라로는 자이스 Loxia 35mm의 F / 2 프라임 렌즈 그것은 수동 초점 렌즈입니다 이제 거리 사진에 대한, 나에게 35mm는 놀랍습니다 그 초점 거리에 대한 좀 품질이있다 및 조성물은 당신이 정말 사랑받을

이제, 내가하고 싶은 것들 중 하나 나는 종류의 창조적 인 블록을 쳤을 때 거리와 사진은 패닝됩니다 나는 차와 많이 패닝 않습니다 나는 여행을 할 때마다 나는 그것을 할 그냥 그런 것들 중 하나입니다 나는 묘사 움직임 찾을 경우 스틸 사진에서 정말 좋은 품질을 추가합니다 나는 일반적으로이 경우에 할 그래서 이 자전거는 함께 내 카메라 설정했다 보통 때 사이 패닝 해요 1/20, 1/30, 제 심지어 1/10

그리고 나는 나의 조리개를 조정 적절한 노출, 그리고 난 단지 소총 오프 괄호 그리고 나는 움직임과 함께 이동하고있어 그것은 택시의 경우 그래서, 또는이 경우 그것은 자전거이었다 프레임에 걸쳐, 나는 같은 속도로 이동하기 위해 노력하고있어, 는 자전거와 같은 속도로 상기 자전거 날카로운 있도록 모든 다른 종류의 흐릿 간다 방향성 흐림이 종류이다 이제 여기에 사진 팬을 가진 것은이야, 내 경험 적어도, 당신이 불발 많이 얻을 거 야한다는 것입니다 당신은 거 같은 속도로 이동되지 않을 것, 또는 피사체의 위치는거야, 약간 꺼져있다 그래서 많은 실험이있다 연습을 많이는 그것으로 간다 그리고 가끔은, 그냥 행운의 당신은 그 권리 기회를 얻을 일이

나는를 사용하는 이유를 어느입니다 특히 여기에 소니 A9 카메라 소니 A9 통해 폭발 할 수 초당 20 프레임 등 그래서 주제로 촬영 유지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채우고 카메라 버퍼에 대한 걱정없이 그 구체적 그래서,이 카메라는 의도 기반 카메라 당신이 있다면 당신이 필요로하는 것을 촬영 프레임을 많이 촬영하고, 또는 매우 빠르게 움직이는 뭔가가있다 또는 매우 빠르고,이 카메라는 정말 좋은 데요 그리고 다시, Loxia 35mm, 나를 위해, 지금까지의 거리 사진은 간다 이상적인 선택입니다 이제 후 약 두 세 바퀴 주변 전경에서 그 작은 분수 는 자전거는 오프 가서 내가 시작 내 샷 침팬지합니다

나는 보거나 내가 가진 여부를 검토하고 싶었다 어떤 지키는 다행히 내가 그랬어 나는 그들이 약간 떨어져 불과했다 잔뜩있어 또는, 노출은 벗어났다, 아니면 나의 초점은 벗어났다 또는 자전거는 선명하지 않았다 그러나 특히이 하나 개의 사진이 있었다 정말 좋아하고 유일한 문제는 우리가 컴퓨터를 통해 이동할 때, 당신은 프레임의 하단에 보면 당신은 내가 무슨 뜻인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난 그냥 가지 구성을 엉망 조금,하지만 다행히 그것은 그 포토샵에서 수정 너무 어렵지 않다 그래서 지금 수행 할 작업 점프는, 컴퓨터에 이상 우리는 어도비 라이트 룸 클래식 CC에서 시작하고 우리는 또한 어도비 포토샵 2018을 사용하는거야

그래서 우리는 소프트웨어 거 사용에있어 사진을 보정 시작합니다, 그것을 stylizing, 그냥 가지를 얻을 정말 좋은 장소에서, 그래서 그것을 확인하자 여기에서 우리는 라이트 룸 클래식 CC에 당신은이 사진의 격자보기입니다 볼 수 있습니다 이 사진의 시리즈의 종류 내가 그 자전거 찍은 것으로, 내가 가로 질러 이동으로 당신은 볼 수 있습니다 당신은 가지 어떻게 패닝 된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는 나는 자전거로 이동하려고했다 그래서 결국 나는 두 개의 서로 다른 사진 사이에 정착했다

나는 야는 비교 관점에서 그들을 넣어 해요 여기 이렇게 두 가지 그리고 왼쪽에 하나거야 당신이 그의 얼굴을 더 볼 수 있기 때문에 그것은 조금 더 선명합니다 이미지 자체는 전반적으로 조금 더 선명하다 그리고 구성 난 그냥 더 좋아 여기이 사진 내가 가지고있는 문제에 따라서, 나는 불과 몇 분 전 현재이 언급 난 그냥 그를 제대로 프레임 수 없다는 것입니다 모든 것이 너무 빨리 이동했기 때문에, 당신은 자신의 리어 타이어의 바닥을 볼 수 있습니다 프레임의 하단에 차단한다

그리고 나에게 것을, 그건 그냥 뭔가 항상 조성 날 귀찮게 것을 적어도 내가 그들이 걸릴 때, 나는 있는지 확인하려면이 같은 것을 바로 차단되지 않습니다 그것은 손목 절단처럼 또는 발목 당신은 초상화를 수행 할 때 그래서 나는 거 사용 포토샵 해요 나는거야, 사진을 수정하여 처음 시작 해요 단지 몇 가지 기본적인 수정 그럼 우린 포토샵으로 이동하고 그리고 난거야 당신을 어떻게 보여 의 종류에 사진을 조작 타이어의 하단 부분을 다시 가져온다 그럼, 내가 갈거야 밖으로 시작하자 개발자 용 모듈로 이동하여, 나는 거 몇 가지 간단한 일을 해요

첫째, 거 내 정확한 화이트 밸런스를 얻을 수있어, 그래서 나는 여기에 컬러 적기을거야 기본 패널에서 이 거 나 샘플링 할 수있다 사용자 정의를 얻을 흰색 또는 회색 A, 또는 정확한 화이트 밸런스 그래서 난 그냥 그의 셔츠 떨어져 바로 여기에 갈거야, 그리고 당신은 따뜻하게 것을 볼 수있다 괜찮 화상 최대 비트 자, 내가 여기 바닥에있는 모든 방법을 갈 거있어, 렌즈 보정에, 나는에 거 차례 야 프로필 수정을 활성화하고 그 거 적용입니다 Loxia 35mm의 F / 2 렌즈 보정 것을 나는이 사진을 촬영하는 데 사용됩니다 그리고 내가 원하는 마지막 것은해야 할 일 조금 작물되고, 대부분 그래서 나는 제거 할 수 여기이 어두운 장소

나는 당신에 대해 알고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사물의 그 종류는 항상 나를 혼란, 내 눈은 그냥 간다 그래서 나는거야 여기 자르기 도구로 이동하고있어, 당신은 또한 당신의 키보드에서 R을 눌러 것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나는 항상 확인 내 비율 있는지 확인 당신이 여기에서 볼 수 있도록 잠겨, 일반적으로 나는 기본적으로 잠금이 해제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여기 내가 잠에 갈거야, 그리고 나는,의 왼쪽 상단에서 거 드래그 해요 우리는 그 없애 단지까지, 멋진 그래서, 당신은 눈치 챘을 수도 난 아니에요 아직 어떤 양식에 일치시키는 일입니다

나는 수정을하고 있어요 그래서 나는 나의 커스텀 화이트 밸런스를 가지고 우리는 보정 렌즈 프로파일을 적용 나는 구성을 조정 왼쪽에있는 그 작은 산만을 제거합니다 지금은 포토샵에 갈 시간이다 내가 당신을 보여주고 싶은 어떻게 그것을 사용 여기에 가짜 바닥 타이어의 종류 그것은 종류의 잘 작동합니다 그래서 이제 사진에 가자하려면 다음의가 편집 가자, 우리는 어도비 포토샵 CC 2018을 선택합니다

좋아요, 최초의 것들 중 하나 더블 클릭은 내가 포토샵에서 할처럼 배경 레이어에, 당신은이 잠겨 볼 수 있습니다 당신이 두 번 클릭 한 다음 확인을 클릭합니다 경우, 그것은 단지 그것이 자신의 층이 잠금 해제 된 것 생성 그래서 당신은 그것을 편집하고 무엇이든 할 수 당신이 일반 레이어와 마찬가지로 그리고이 점은 기억 어떻게 든 하단 부분을 가지고 싶어 프레임에이 타이어, 이는 내가 그 아래에 공간을 추가 할 필요가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지금 할 수있는 가장 쉬운 방법 캔버스의 크기를 조정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당신은 이미지에 가면, 다음 캔버스 크기, 여기에 실제 해상도는, 사진의 치수

지금은 200 개 픽셀처럼 말할 가서 추가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그냥 4,100 픽셀로 가자 여기에 무슨 지금보기, 내가 축소하는 경우는 추가 것을 볼 수있다 상단과 하단에 일부 픽셀 하지만 원하지 않는다, 나는 단지 추가 할 상기 프레임의 바닥 아래 공간 내가 위에 아무것도 추가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내가 그 내용을 취소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이미지로 돌아갈거야, 캔버스 크기, 지금 바로 여기이 앵커 섹션이있다

그리고 이것은 정말 중요하다 어떤이가하는 일은 때문에 당신은 말할 수 포토샵 어디 여분의 공간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여기 하단에 원하는 그래서 클릭 난 그냥거야 그렇게하기 이 위쪽 화살표 당신은 그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단지 추가 포토샵을 알려줍니다 프레임의 하단에있는 여분의 공간 그리고 지금은, 거 같은 일을 해요 나는 4100에 높이를 변경거야 다음 확인을 클릭합니다 그리고 당신은 지금 볼이 할 수있는 모든 공간 여기에 바로 하단에 상단에 아무것도 없다 첫 번째 것은 그래서 내가하고 싶은 에서 작성 알아서한다 거의 모든 투명 영역의

내가 만들어 거 처음이야 그렇게하려면 새 레이어 여기에서 중요한 것은 우리는거야 클론 스탬프를 사용한다 때문에 전경이 전체의 전체 영역, 다행히도 균등 톤되고 그것은 초점이 가지입니다 그래서거야 문제가되지 않을 것 그 배합의 점이다 따라서 복제 도장 도구는 이상적입니다 그래서 나는거야 그런 선택입니다 그리고 여기, 중요한 무엇 당신은 당신이 있는지 확인하려면 샘플 여기를 선택한 모든 레이어,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현재 레이어에있는 경우, 예를 들어, 그것은 단지 거 샘플 투명성입니다 그래서 여기의 모든 레이어에 앞서 가자, 나는거야 눌러 옵션 또는 Alt 키 해요 여기 소스, 그래서 뭔가를 선택, 과의 멋진 큰 브러시 크기를 만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브러시의 미리보기를 볼 수 있습니다, 이제 우리는 그 여분의 공간에 닫는 시작할 수 있습니다 좋아, 이제 우리가 한 볼 수 있습니다 에서 충전의 거친 작업의 종류 그 여분의 공간의 바닥 나는 그것이 꽤 설득력을 보이는 알고 단지 액면 우리 단지의 경우 그것을보고 정말 빠르게, 꽤 설득력이 보인다 그래서 지금은 바닥 부분을 작성하는 시간 여전히 종류의 평면 모양이 타이어의 프레임의 하단으로부터, 원래 프레임 그래서 여기에 우리가 그렇게하도록 해요, 먼저 내가 만들 것입니다 어떤이 우표 층이라고

그리고 우리가 거 ​​사용하는 걸해야 할 일 정말 재미 바로 가기, 그것은 명령, 시프트, 옵션, E라고 그리고 무엇을 그 일은 걸리는입니다 모든 보이는 층과 만들고 실제로 병합하지 않고 새 레이어 그래서 우리의 레이어 패널 사용자는 여기에서 볼 수 있습니다 우리는 지금이 새 레이어를 가지고 그것은 우리가했던 거의 모든 것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제 사실을 기입 할 때입니다 타이어의 바닥 이를 위해의 중복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 새로운 병합 층의 층 우리는 명령 또는 컨트롤, J를 눌러 그렇게 할 것이다 우리가 갈이, 그것은 우리 레이어 복사,이다 지금은, 편집 할 수있는 이동거야 다음 무료 변환, 내가 뭘하고 싶어하는 것은이 이미지를 회전 때문이다

그래서 체크 아웃,의 불투명도를 보자 이 층은,의 약 50 %로 끌어 내릴 수 있도록 다음의 회전 시작하자 그리고 당신은 지금 두 층을 볼 수 있습니다, 무엇을 내가 뭘하는지고의 종류 내가 지금 할 노력하고있어 내가 여기에이 타이어의 일부를 찾는거야되고, 그게 맞는 것 그것은 모양을 타이어의 바닥 이제 다른 방법이를 시각화 의 100 %에 해당 불투명도를 데려 오게하고, 그리고 차분 보통에서 블렌딩 모드를 변경 이것이하는 일은, 당신을 보여주고있다 정확히이 같은 소리 것, 두 개의 다른 층 사이의 차이, 그래서 차이 활성층과 그 아래의 층을 포함한다 유사 뭐든지 어두운 될 것입니다

그리고 당신은 대부분의 경우 그 볼 수 있습니다 배경은 같은 종류를 보이는 그래서 어두운 보인다 그러나 어디 큰 차이가있다, 당신은, 흰색, 노란색, 파란색에서 볼 수 있습니다 이 같은 매우 환각 종류를 찾습니다 X 선 또는 네거티브 필름 그러나 유일한 지역 지금은 걱정 하단에 바로 여기 이상 이 타이어의 당신은 볼 수 있습니다 우리는 그 종류를 받고 있다는 것을 바로 여기 평평하고 둥근 바닥 우리는 무엇을위한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레이어를 복제하기 때문에 난 항상 위치를 재조정 할 수 있습니다 내가 원하는 경우 재 변환 그래서 지금은이 고수하자, 나는 체크 표시에 거 클릭 해요 (가) 변환 커밋합니다

,의 정상으로 다시 혼합 모드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지금 당신은 우리가 정말 펑키 한 이미지를 볼 수 있습니다 그건 분명히 하나 개의 레이어 때문에 다른 상단에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레이어 마스크를 추가하면된다 싶은 것, 흰색에 기본 세트로 인 이는 모든 것을 표시한다 그래서, Shift 키를하게 삭제하고 검은 함께 기입 이제, 우리는 다시 마스킹 시작할 수 있습니다 타이어의 바닥

그래서 이제 우리의 브러시를 선택할 수 있도록하려면 우리는 우리의 전경으로 흰색으로 설정하고 있는지 확인 그리고 그냥 우리가 여기까지 시작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것도 나쁘지 않다 나는, 내가 뭘 모두 내가 여기에 하나의 버튼으로 클릭하고있어 의미 그리고 대부분의 경우 그것은 바로, 정말 좋은 찾고? 나는 우리가 가지에 채워 의미한다 이제 가자, 우리는 이동 도구로 갈 것이다, 우리는 단지 조금 이상 화살표 것이다, 내가 뭘 모든 때까지 나는이 타이어를 정렬하고있다 조금 어두운 여기에 있다고 당신은 알 수 있습니다 여기에 밝은, 나는 그것에 대해 걱정하지 않아요

지금이 알아서 나는 거 아니에요 우리는 포스트에서 그 문제를 해결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일부 지역은 내가 원하는 것을 여기에있다 지금까지 해결하기 위해, 그래서 모두 내가 원하지 않는 해요, 다시 변환하는 돌아갈 것입니다 나는 편집 메뉴로 이동 다음 무료 변환을 선택, 난 그냥 내 화살표 커서를 사용하는거야 바로 그 내륜을 세밀하게 조정, 내면의 흰색 림 그것으로, 현실을 커밋 체크 표시를 클릭하자 이제 우린 다시 이동하고 라이트 룸은 stylizing 시작합니다 좋아요, 여기에 우리가, 라이트 룸에 이제 가서 로컬 조정 브러시를 추가 할 수 있도록, 나는거야 그냥 조금 그 노출을 가지고 있어요

그리고 내가 뭘 원하는 심지어 타이어를 벗어났습니다 자, 이제 사진으로 돌아 가자 나는 톤 커브와 거 시작입니다 지금 당신은 당신의 톤 커브가있을 수 있습니다 여기이 네 슬라이더 그것은 거의 기본값입니다 나는 그와 직접 상호 작용하는 것을 선호 그래서 그냥 여기이 작은 버튼을 클릭 그렇게하기 위해, 지금은 톤 커브와 직접 상호 작용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난거야 일을 적용하다 우리는 전형적인 S 곡선을 고려한다

나는이 지역을 불러 거 있어요 빛의, 어두운 부분의이 부분을 가지고, 당신은 종류의 보이는 볼 수 있습니다 S 자 커브 등 조금 그리고 내가 원하는 것은 빈티지 모양을 얻기 위해 수행 할 작업, 나는 그림자를 열고 자합니다 나는 종류의 그들에게 약간의 muddier 만들고 싶어 그냥이 왼쪽 점을 클릭 것을해야 할 일 그림자, 또는 검은 점이다, 과의 그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특히이 지역에서, 여기에서 볼 수 있습니다 그것은 어두운 어디, 그것은 퍼지의 종류를 가져옵니다

이제 기본 패널에 다시 여기 가자, 의 그 노출 조금 드롭하자, 아래로 하이라이트를 가지고 대비를 열어, 지금은 거 선명도 약간의 추가 해요, 과 활기 약간 그래서 내가 무슨 말을하는지 볼 수 있습니다 vintagey의 종류와 명암 모습을 슬래시 그러나 대부분의 경우는 조금 너무 따뜻한입니다 그래서 여기에 나는거야 지금하는 일입니다 나는거야 분할 토닝로 이동 해요 이는 라이트 룸의 아마 내가 제일 좋아하는 부분이다

그리고 나는 거 그림자로 이동 해요 청색 주변에 걸쳐 그 색조를 가져온다 지금 당신은 궁금 할 것이다, 물론 당신은 어떻게 효과가 무엇인지 알 수 있습니까? 당신이 눌러 음, 만약 보유하고있는 Mac의 Option 키 또는 Windows에있는 Alt 키, 당신이 그것을 주위에 드래그거야 당신을 보여줄 것 무엇 각각의 색조의 미리보기 100 % 포화에서처럼 보인다 그래서 나는 거 바로 여기 주위에 좋아하는 얻을 수있어, 그리고 나는거야 그 포화을 가져 시작하고있다 당신은 하이라이트 같은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특정 색상을 추가하려면 하이라이트에의 내가 추가하고 싶은 말은하자 오렌지 색조의 약간, 나는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그냥 조금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것은 우리가 분할 토닝을 부르는 것이다 당신은 특정 색상을 적용하고, 또는 색상 값, 하이라이트에 독립적 그림자한다 이제 더 나는 그의 반바지 볼 것을, 나는 그와 함께 너무 행복하지 않다 그림자는 너무 친절 부드러운 조금 있습니다 그래서 나는거야 다시 아래로 톤 곡선을 그리고 당신은 여기에서 볼 수 있습니다 지금 우리 종류의 균등 이제 이미지를 마무리하자

그래서 내가 그 뜻하는 것은하자됩니다 시작 에 전화를 건 약간의 선명을 받고 나는 선명와 함께 작동하는 방법을 지금 이것은이다 우선거야 여기에 대상 도구를 가지고있어, 내가거야 어딘가에 이상 넣을거야 내가 생각하는 것은 상대적으로 날카로운 그래서 여기에 그의 모자를 좋아한다, 심지어 그의 눈 그럼 난 거 양 슬라이더로 이동하고있어, 다시, 나는 거 눌러 해요 길게 Windows에서 옵션 키 또는 Alt 키, 나는거야 시작 드래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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