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w to Avoid Saying the Wrong Thing When Filing an Insurance Claim

보험 청구를 제기 할 때 잘못된 일을 말하는 피하는 방법 잘못된 일을 말하는 당신이 파일을 보험 회사에 청구 빠른 사이의 차이를 의미 할 수있다 정착 및 지속적인 투쟁

다음은 몇 가지 단어와 피 가치 문구입니다 당신 간결함의 재량 진심 공통 감각을 서면 기록과 변호사 (옵션)가 필요합니다 주장을 제기하는 경우, 여부 에이전트와 서면 또는 전화로 1 단계는 대답 단순히 가능한 한 질문 및 추가 정보를 자발적으로하지 않습니다 기피 단어 "범람"및 "몰드"재산 피해에 대한 클레임 제기 사용함; 그들은 아마도 청구가 지연되거나 거부 얻을 수있는 조사를 트리거합니다 단계 2

수송아지 명확 같은 당신이 비표준 의료 치료를 받고있는 표시 단어, "실험" 또는 "임상 시험" 치료를 설명 할 때 문구 "의학적으로 필요한"를 사용합니다 보험 회사에 자동차 사고를보고 할 때 3 단계는, 무슨 일이 있었는지 설명 간단한, 간단하게, 그리고 사과하지 않습니다 또한 단어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채찍 끈을" 때문에 사기 채찍 끈의 주파수의 보험 회사와 붉은 깃발을 올릴 수있는 주장 다른 운전자의 보험에 문을주기 전에 변호사와상의 회사

아무리을 제기 할 때 보험 회사에 얼마나 화가 4 단계 주장은 남용되지 않도록 당신이 말하는 모든 청구 기록에 언급 될 수있다 힘들어하면 원인을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보험이 조정을 주장한다는 5 단계 기억 당신의 친구가 아닙니다 당신의 감정이나 말에 자신의 명백한 공감 소강 상태를시키지 말라 잘못된 것은 클레임을 제기 할 때 6 단계는 모든 대화의 상세한 메모를 이름을 포함하여 보험 회사, 직접 전화 번호 및 직함 모든 사람과 당신은에 말한다

당신은 길 아래에 문제가있을 경우 여러모로 편리합니다 당신은 알고 계십니까 허리케인 카트리나는 6 개 주에 걸쳐 170 만 보험 청구 결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