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w To Edit Photos – Quick Edit #55 – Rock Candy – 100 Day Photo Project

사진 편집 방법 Lightroom 튜토리얼

안녕하세요 오늘 사진에 대한 오늘의 빠른 편집을 환영합니다 당신이 바위 사탕에 익숙하지 않은 경우에 바위 사탕의 조각의 아직도 생활 그것은 사탕처럼 막대기에 결정화 된 설탕과 같지만 나는 생각했다 이 사진을 찍는 것이 재미있을 것입니다 그래서이 사진을 내 스튜디오 테이블에 테이블의 상단 및 검은 원활한 종이의 위에 검은 원활한 종이 전 당신이 입는 것처럼 하드웨어 상점에서 8 인치 두께의 아크릴 조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액자와 그것이 내게 반영되어있는 것입니다

조리개 f7 카메라 Mohannad 카메라가 꺼져 있고 조리개 m9가 있습니다 카메라 오른쪽에 불이 켜져 있습니다 둘 다 흰색 조명으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나는 약 30 %의 힘을 가진 f7을 가지고 있으며, 반사 내가 원하는 방식으로 다음 m9 측면에서 사용되는 사용됩니다 화이트 디퓨저에 디퓨저가있는 가장 낮은 설정으로 조금만 가져 오십시오

오른쪽 가장자리의 작은 윤곽선이 바로 여기에 있습니다 이 작업은 제로가되었습니다 어도비 컬러로 가져와 봅시다 Adobe 표준 높이와 비교하지 않고 자동으로 풍부한 색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온도는 좋은 노출입니다

괜찮습니다 제 클리핑이 생겼는지 확인하겠습니다 경고는 실제로 모든 것을 단색 검정색으로 바꿔서 우리가하는 모든 것을 압도 할 것이기 때문에 흑인을 꺼 버려라 여기에서하고있을 것입니다 실제로는 지금보다 어두워지기를 원하지만 그렇게합니다

이것은 약간의 훌륭한 노출이며 대비를 증가시킵니다 이 부분을 매우 대담한 빨간색 대조적 인 모양으로 바꾸어서 여기에 하이라이트 조금 아래로 시뮬레이션 지금 나는 그림자와 함께 놀거야 그림자는 반사를 일으키는 다른 어떤 것보다 더 많이 영향을 미친다 아래로 그것 둔한 얻는다 그래서 나는 행복 할 때까지 그림자를 위로 돌기 위하여려고하고있다 반사 방식으로 조명을 아주 쉽게 날려 버리는 것처럼 보입니다 실제로 제로에서 백인들을 믿고 흑인들을 데려 와라

나는 그 클립의 대부분을 원한다고 여기에서 클리핑을 체크 할 것입니다 그것은 미친 양이지만, 나는 단단한 검은 배경을 원한다 좋아 보인다 그리고 우리가 검은 색을 가져올 때 당신은 어떤 것이 있다는 것을 알 것이다 테이블에 먼지와 물건을 넣었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그 흑인들을 만들었을 때 그것은 돌 보았습니다 거의 모든 것을 청소하는 것은 나를 위해 정말로 모든 먼지처럼 보인다 나는 하나를 본다 작은 얼룩은 바로 지금 여기에 하나의 작은 얼룩을 만들거야하지만 정말로

흑인을 데려 와서 그 두 가지를 정리하면 지금 갈거야 명확성과 명확히 여기의 명쾌함까지 모든 것이 그 것이다 그것은 단지 거기에서 총체 다 그리고 약간의 haze는 얼굴을내는 제비 뽑기가 아니다 그래서 나는 물론 나는 내가 뭘 쐈는지에 대해 이야기하지만 이것은 조금 다르다

나는 너에게 카메라와 렌즈에 대해 말하지 않았지만, 무릎은 나를 용서해주십시오 내 알레르기가 오늘 미안해, 알았어 7r3 그러나 나는 지나갔고, 내가 갔던 4 권의 렌즈처럼지나 갔다 전에 모든 나의 a7r 3 개의 렌즈를 통하여 그러나 나의 모든 풀 프레임 렌즈와 나는이었다 90 밀리미터가 나의 유일한 매크로이기 때문에 나는 좌절했다

그래서 내가 뒤로 당기더라도 나는 그것을 원하고 내가 원하는 것을 얻지 못하고 있었다 밀리미터 아이는 매크로 렌즈가 아니므로 나는 충분히 가까이 다가 갈 수 없었다 나의 2870을 위해 동일을 위해 그렇게 우리가 나를 위해 일하고있는 나의 풀 프레임 렌즈의 어느 것도 그리고 저는 이것을 마치 30 밀리미터짜리 매크로처럼 하이처럼 보였습니다 종소리가 울리려면 왜 그렇게 오래 걸렸는지 모르겠지만 30 점이 있습니다 밀리미터 매크로 내 자른 센서 렌즈 일 뿐이다

전자 메일 그래서 나는 30 밀리미터 소니 30 밀리미터 28 매크로 자르기 센서를 사용했다 렌즈를 a7r 3에 장착하면 물론 작물이지만 a7 r3가 424이므로 어떤 메가 픽셀 카메라라도 작물은 여전히 ​​20 메가 픽셀보다 큽니다 자르기 센서 1에 대한 이미지이므로 5 월 6000만큼 크거나 작물 또는 심지어 다른 풀 프레임 소니 카메라는 24 메가 픽셀입니다

실제로 작물 센서를 의미합니다 a7 r3에서 이미지를 자르면됩니다 다른 카메라들, 그래서 30 밀리미터의 소니를 사용했습니다 때로는 자르기 센서를 사용할 때가 있기 때문에 자동으로 자르십시오 당신이 그것을 설정하지 않으면 당신은 당신이 가지고있는 가장자리 주위에 비네트를 많이 얻습니다

그것이 전체 빛을 얻지 못하는 풀 프레임이므로 스스로자를 수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앞으로 나아 갔다 그리고 단지 카메라가 이번에 자르기를 할 수있게했다 내가 여기에서 사용했던 것, 그리고 그것은 내가 뭘 찾고 있었는지 정확하게 알려 주었다 이것은 ISO 130 밀리미터에서 물론이 렌즈는 프라임 렌즈이기 때문에 f-22와 15 초 노출 나는 이러한 픽셀 이동을 계획했지만 꽤 예뻤다

단일 샷이 나오는 방식에 만족하고 15 초 노출시 모든 일을 처리 할 정도로 인내심이 없었기 때문에 이것은 단 한 번의 노출 일뿐입니다 결합 픽셀 시프트 그래서 내가 사용했던 그래서 편집으로 돌아 가자 나는 이미 선명도와 D 헤이즈를 올렸으므로 나는 활기를 최대로 가져올 것입니다 내가 세부 사항을 잃지 않고 할 수 있거나 시작해야하는 것은 화려 해 보였다 포화 상태를 조금이라도 가져 오면 지금 갈 수 있어요

약간의 색조로 우리가 특히 얻을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분명히 우리는 너무 밝게 보이고 싶지 않기 때문에 그림자를 보아라 사탕의 주된 조각에서 그러나 여기의 그림자를 내놓는 것은 정말로 반성 꽤 다시 나는 내 어둠을 가져올 수있다 내 화면을 만져 볼 때 거기에 몇 가지 점이있어서 내 화면의 먼지 나 이미지의 먼지가 나는 이미지에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니 계속 시도하고 제거하십시오

좋아, 이걸 내 스크린에 올려 놓을 수있어 나는 이미 거기에있어 우리는 괜찮아 나는 영향을 미치고 싶지 않아 이것이 결정체이기 때문에 나는 그것을 원하지 않는다

나는 빛을 잃고 싶지 않다 안쪽을 보면주의 깊게 보면 안쪽에 막대기가 보이기 때문에 내가 하이라이트와 불을 그대로두고 떠나고 싶지 않아 그 (것)들을 날라야하지만 나는 그 장갑을 잃어 버리지 않기를 바랍니다 그러니 빨간색을 켜십시오 조금 더 포화 상태가됩니다

왜냐하면 다시 포화 상태에 빠지기 때문입니다 오렌지색은 내 엄지 손가락이 너무 강하게 휘도를 주며 오렌지색과 황색은 빛을 조금 더 돋 웁니다 내부에서 나는 그것을 줄이기를 원하지 않기 때문에 그것을 빨간색으로하고 싶지 않다 빨간색의 채도는 괜찮습니다 그래서 선명도로가 봅시다

정말 많이 필요하지 않지만 앞으로 가서 조금만 더 할거야 그래서 내가 마스킹에 접근 할 수있다 나에게 따라 잡기 위해 잠깐 기다린다 괜찮아 보이는 군 ISO 100에서 아무런 소리도 나지 않아 소리가 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내장 된 렌즈 프로파일 저는 색수차를 제거 할 것입니다 그것을 가지고있는 방법의 종류와 나는 교정에 여기에 갈 것이다 그것이 가져 오는 방법과 나는 그것을 더 많이 줄 것입니다 물론 빨간색으로 채도를 높이면 내가 방금 한 일에 따라 잡으려고하지 마라 끝났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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