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ghtroom Blown Out Sky Fix! (EASY!) Saving A Blown Out Sky In Lightroom 2018

안녕하세요, Ryan, Signature Edits에서 오늘 저는 어떻게하면 하늘을 날려 버리고 Lightroom 내부에 하늘 효과를 추가하십시오 좋아, 하늘 편집은 사진 편집의 까다로운 부분 중 하나 일 수 있습니다

Lightroom에서 하늘을 날려 버릴 수있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하늘 대체는 사진 작가가 할 일이 많을 때하는 일입니다 세부 사항은 사진에 남아 있지만 아직 하늘을 실제로 바꿀 수는 없습니다 이미지를 Photoshop으로 가져 가지 않고 Lightroom 그러면 어떻게 밝은 빛을 고쳐 줍니까? 하늘을 고치거나 수정하고 스카이 라인을 수정하여 빠르고 쉽게 색상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까? 오늘 우리가 살펴볼 질문입니다

자동 마스크 기능을 사용하여 하이라이트를 쉽게 복구하고 모든 종류의 스카이 이펙트를 사용하여 사진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먼저 우리는 새로운 것을 만들려고합니다 조정 브러시 크기를 최대한 줄이기 위해 크기를 조정할 것입니다 최소한으로 우리의 흐름을 100으로 설정 한 다음이 작은 Auto 마스크 상자 Lightroom에서 자동으로 만들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당신을 위해 가면을 만들어 시간을 절약하십시오 복잡한 질감과 세부 사항을 나무처럼 가려 야합니다 여기에 예를 들어, 우리는 우리의 사진을 축소하여 마스크 브러시 조정 브러시가 전체 사진을 덮을 수있는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우리는 이제 하늘과 Lightroom의 특정 부분의 샘플을 만들려고합니다 한 번 샘플을 클릭하면 사진을 한 번 클릭합니다

모든 색상 정보와 밝기 정보를 자동으로 가져옵니다 그 작은 표본과 관련이있는 것 같아서 실제로 잡을 수 있습니다 이 이미지를 이미지의 다른 부분으로 이동하면 Lightroom에서 다시 일치하는 이미지의 다른 영역을 자동으로 찾습니다 이 시점에서 다른 영역에서 다시 클릭하면 샘플로 이동합니다 이 색과 여기 두 색 모두에서

그래서 나는 그냥 갈거야 몇 번 그렇게하고 여기 내 하늘을 클릭하면 볼 수 있듯이 클릭하는 부분을 자동으로 채우고 선택합니다 이제는 너무 멀리 클릭하고 실수로 그것을 필요 이상으로 마스크했습니다 명령을 두 번 치려고하면 두 번 실행을 취소 할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할 일은 보조 브러쉬로 이동하는 것입니다 흐름을 100으로 설정하고 이것은 더 작은 브러시입니다

그리고이 녀석의 일부분을 지나치게 빨리 훑어보기가 쉽습니다 그래서 기본적으로 Lightroom의 자동 마스크 기능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 세밀한 세부 사항을 여기에 올려서 개인적으로 할 필요가 없도록하십시오 이후에 가서 그냥 조금이라도 놓치지 않았는지 확인하십시오 지금 내가 완벽하게 했으므로 alt를 잡고 지우고 Lightroom처럼 보이기 때문에 정말로 빨리 지우기 만하면됩니다

선택한 도로 중 일부를 자동으로 선택합니다 언론에 가면이 빨간 오버레이를 없애 버릴거야 이제 알았어 할 수 있어요 여기에 노출을 낮추면 그 사람을 어둡게 할거야 이제이 놈에게 조금 더 파란 색을 더하고 싶다면 온도 조절 장치를 잡고 파란색으로 바꿔 주면됩니다 조금 멀어지면 여기 어딘가에 남겨두고 지금 나는 갈거야

전체 이미지를 밝게하려면 어쩌면 조금 더 어둡게 만들 수도 있습니다 선명도 거기에 선명도가 조금 필요하지 않습니다 안개 아마 그리고 채도를 제거하고 내가 가지고있는 것처럼 여기에서 여기로 가자이 사진을 계속 보자 나는 사랑한다

느낌이 들지만 조금 씻겨 져서 나를 찾으러 갈거야 다시 조정 브러시를 잡는 똑같은 일을 조정으로 바꿀거야 브러시는 내 흐름이 백 가지 크기인지 확인합니다 마스크가 켜져 있으면 여기를 클릭하여 이미지의 일부를 샘플링합니다 o를 눌러 Lightroom이 마스킹하는 위치와 클릭 한 번으로 확인하십시오

거의 다 덮어 버렸어 나는 하늘의이 작은 비트에 맞을거야 Lightroom이 저를 사랑하지 않는 것처럼 보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단지 붙잡을 것입니다 거기에 다시 O를 누르면 같은 트릭을 알 수 있습니다

설정 색상 균형을 낮추어 약간의 파란색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은 어쩌면 포화 상태를 약간의 노출로 인해 나는 화재로 갔다 여기 괜찮은 하늘 보충의 또 다른 영역이 될 수 있습니다 까다로운 부분이 구름에서 세부 사항을 다시 얻고 있기 때문에 실제로이 작업을 수행하기 전에 조정 브러시 기술을 사용하면 확인해야 할 첫 번째 일은 어쨌든 당신의 이미지에 어떤 세부 사항도 남아 있지 않기 때문에 카메라의 this if 이 사진은 실제로 백인과 구름을 날려 버렸습니다 첫 번째 장소에서 구출하기 위해 세부 사항이 남아 있으므로 쉽게 속임수를 쓰면됩니다

노출을 낮추고 단지 구름에 노출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약간의 짜임새는 있지만 분명히 걱정하지는 않습니다 이미지의 나머지 부분이 지금 구름처럼 보이기 때문에 나는 그렇게 할 수 있었다 분명히 일부를 가져 오지 만 우리는 분명히 거기를 지켜 볼 것입니다 보라색과 이상한 소음이 여기에 올라와서 이제 우리가 이걸 할거야

변경 사항을 재설정하고 실행 취소하고 동일한 작업을 수행 할 것입니다 이미지의 마지막 몇 장을 조정 브러시로 이동하고 클릭 만하면됩니다 하늘을 눌러서 내 마스크를보고 o 꽤 잘 보이고 그 다음 alt 키를 누릅니다 나는 여기서 언덕을 지울거야 위대한 언론을 다시 누른 다음 나는 그냥 내 노출을 낮출 수 있습니다 어쩌면 추가 약간의 대조는 흑인들을 데리고 당신이 할 수있는 한가지 할 수 있습니다

하늘을 너무 많이 당기면서 문제가 생겨서 이상한 소리가납니다 splotchy 보라색 색상 당신이 할 일은 단지 당신의 소음을 가지고 그 차례 up과 나의 선명도 나는 정말로 그것을 많이 볼 수 없기 때문에 나는 그것을 떨어 뜨릴 수있다 여기에 들어가서 나는 내 선명도를 낮추고 그것들을 함께 섞으면 도움이 될 것이고이 이미지에서 볼 수 있습니다 아직도 이상한 종류의 얼룩들이 여기에서 계속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그것을 실제로 만들 수 있습니다

급격한 변화가 조금 줄어 들었습니다 이전과 다음은 축소되었습니다 당신이 얼마나 쉽고 빠를 지 알기를 바랍니다 그러면 grep이 가능해지기를 바랍니다 하늘의 세부 사항을 대체하는 것이 얼마나 쉽고 빠르는지 즉시 알 수 있습니다

너 자신을 멋진 자동차로 만드는 노하우를 되찾아 그래서 나는 이것이 분명히 당신의 몸을 가려내는 아주 쉬운 빠른 방법이라는 것을 당신이 희망하기를 바랍니다 하늘에서 Photoshop으로 이동하지 않고 세부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네가 간다면 다시 하늘에서 하이라이트를 쉽고 빠르게 되 찾을 수있다 이상한 splotches 문제가 당신의 선명도를 낮출 수 있습니다

귀하의 denoising 조금 채도를 도랑을 돌리거나 그냥 데려가 효과가 돌아 오면 조금 더 미묘 해 실제로 얼마나 많은 세부 사항을 당신이 실제로 구할 수 있는지에 대한 제한이있을 것입니다 이미지는 원시 파일에 의존하므로 이미지를 너무 멀리 밀어 넣기 전에 당신은 항상 이것을 확인하고 그냥 말할 수 있습니다 구름에 예, 괜찮아요 제가 가서 편집 할거예요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이것을 대체하는 기술을보아야 할 것입니다 Photoshop의 내부에있는 사람, 그래서 우리는이 경우에 지금 여기에서 더 많은 것을 할 것입니다 이미지가 잘 작동하지 않고 왜 그런가요? 글쎄, 왜냐하면 우리가 실제로 우리의 이미지를 보았을 때 우리의 색깔은 그렇지 않기 때문입니다 슈퍼 별개 예이 남자는 이미지의 나머지 부분보다 훨씬 밝습니다 그러나 이들 중 일부는 색상이나 노출이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건물 등에서의 반사 때문에 우리가 시도 할 수있는 한 가지는 범위 마스크를 사용하므로 이전에 내가 여기에서 클릭 할 것입니다 이 석양의 다른 지역들에서 한 번 해본 적이 있습니다 내 범위 마스크를 사용하여 휘도를 켜고 그렇게 할 것입니다 내가 제공 한 설정을 기반으로 어두운 영역을 필터링합니다 그래서 나는 내 그림자를 밀어 낼거야

천천히 그러나 확실히 Lightroom이 더 어두운 영역을 생략하고 있음을 볼 수 있습니다 범위 마스크가 없으므로이 마스크의 이미지를 그대로 둡니다 그리고 이것과 함께 그때 나는 정상적인 언론인 o를 다시 볼 수있다 내가하고있는 일은 내 노출을 조금 줄이고 이 일몰을 여기에서 어둡게 할 것입니다 정말 멋진 색상이 당신의 선명도를 약간 높여줍니다

하이라이트와 그림자를 약간 과장하여 약간의 선명도와 약간의 노이즈가 채도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당신이 세부 사항을 뒤로 끌어 당기고 있기 때문에 계속 가도록하겠습니다 그러면이 다음 이미지는 계속됩니다 이 기술이 당신에게 많은 시간을 절약 할 수있는 환상적인 예 우리는 매우 복잡한 산이있어 내게 너무 힘들어

수동으로 거기에 들어가서 내 마스크를 그려 넣으십시오 그러나 다시 축소하면 우리의 기술을 사용 하여이 조정 브러시 크기를 모두 100 깃털 길 아래로 모든 흐름을 올립니다 자동 마스크를 누른 다음 하늘에서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BAM 한 번 클릭 두 번의 클릭으로 세 번 클릭하면 그곳에 페인트 종류를 표시 할 수 있습니다 결국 Lightroom은 단서를 사용하는 유일한 부분입니다

자동 마스크 기능 때때로 원하는대로 정확하게 수행하지 못합니다 하지만 우리는 항상 마스크 마스크 트릭을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밝기 슬라이더를 위로 움직이면 이제는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 볼 수 있습니다 매우 흰색 부분의 이미지 매우 밝은 부분은 실제로 훌륭한 그래서 지금 나는 그것을 되 찾을거야 그리고 그 것처럼 우리는 하늘에서 전체적으로 많은 세부 사항을 얻었습니다

잃어 버렸을 것입니다 나는이 남자를 그 파란색 균형을 낮추어 더 푸른 색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내 포화 상태를 약간 바꿔 놓고 D 조 아저씨도 조금 어쩌면 전에는 완벽했고 여기에는 큰 차이가 있습니다 이미지 분명히 우리 전경은 슈퍼 어둠이다 이 사진은 일반적으로 가능한 최고의 규칙 인 하늘을 드러내고있었습니다

그 단어가 없어지면 하늘의 하이라이트를 잃고 싶지 않기 때문에 내가 그냥 흰색이라면 그걸 내렸을 때 내가 할 수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지만 나는 하늘의 모든 세부 사항이 여전히 거기 있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그것이 모두 괜찮아 그게 내 작은 브러시 언론을 잡아 여기있다 클릭 지금 클릭하십시오 다시 한 번이 영역을지나 가기 위해 두 번째 브러시로 바꿀 것입니다 o를 다시 누르면 내 노출이 되돌아옵니다 그리고 우리가 아름다운 하늘을 가지고있는 것처럼 다시 한 번 나는 믿을만하지 않다 분명히 편집하고 싶을 것이다

이미지의 나머지 부분도 너무 이상하고 부자연스럽지 않게 보입니다 그러나 약 30 초 만에 나는 수동으로했을 무언가를 할 수 있었다 불가능하거나 옆에있는 시간이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 더 좋은 2 개의 그리고 우리는이 사진이 시온 국립 공원에서 잡혔던 것을했다 우리는이 모든 것을 삭제하려고합니다 우리가이 녀석을 얻으려면해야만합니다

처음으로 우리는 세부 사항이 있는지 확인하려고합니다 그렇습니다 사진을 과도하게 노출했을 때 일어나는 일의 좋은 예가 있습니다 당신이 할 수있는 일은 당신이 할 수있는 일입니다 내가 슬라이더를 얼마나 멀리 내려도 상관없이 흰색 영역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들은 백인에 머무를 것입니다

실제 카메라는 우리가 그들을 되찾기 위해 할 수있는 일은 없지만 나머지는 이미지 우리는 여전히 내가 할 일을 좀 자세히 해보는 장면을 가지고있다 다른 이미지와 동일합니다 축소보기 내 큰 브러쉬 프레스 오 무엇을 볼 수있어 하고있다 완벽하고이 트리 주변에 많은 세부 사항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 작업을 수동으로 작업하려했다면 절망적 인 작업이지만 Lightroom에서 자동 브러시를 사용하기 때문에 점점 좋아지고 있습니다 결과가 매우 빨라서 이제는 보조 브러쉬로 이동하고 매우 가볍습니다

이 나무 꼭대기에서 솔질하는 것만으로도 내 흐름이 흐려집니다 그 이상한 종류의 흰 털이 끼는 영향을 최소화하려고합니다 우리가 이런 종류의 것을 가지고있는 산에서 여기를 볼 수있는 좋은 기술이 될 수 있습니다 우리가 할 수있는 아주 가볍게 그 위에 그려진 이상한 선 조금 덜 극단적 인 오케이를 다시 축소하고 다시 노출을 낮추십시오 Lightroom은 나에게 매우 친절하지 않습니다

지금은 너무 실속합니다 내가 실제로 그것이 굉장히 좋아 보이는 것을 말하기는 어렵다 여기 완전히 하얀색이고이 경우에 우리는 다음과 같이 얻을 수 없습니다 단순히 그것이 사라 졌기 때문에 많은 세부 사항을 뒤로 우리는 결코 카메라로 그것을 포착하지 못했습니다 그래서 지금 너무 늦었습니다

이 작은 전환을 조금 더 미묘하게 실제로 만들었습니다 모든 것을 이상하게 보일 정도로 나는 다시 시도해야한다 그리고 아마 그것을 다시한다 다시 한번 가장 쉬운 방법은 자동 브러시로 해당 영역을 클릭하는 것입니다 하나 더 완벽하게 괜찮아요

페리의이 부분을 이상하게 보지 않고 다이나믹 레인지를 극대화하십시오 하늘보다 분명히 훨씬 더 어둡습니다 괜찮 으면 좋겠지 만 밝게하려면 하늘에서 더 자세한 정보를 얻으려면 클릭 만하면된다 하늘 이 특별한 경우에 예외적으로 잘 작동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미지가 왜 그런가요? 때로는 색상이 너무 가깝습니다

푸른 하늘의 푸른 물을 얻었습니다 그리고 이것 모두는 지금 푸른 빛을 반사하고 있습니다 푸른 건물과 그래서 우리는 조금 더해야 할거야 수동 조금 덜 자동으로 우리는 하늘에있는 모든 물을 선택합니다 여기에 우리가 지우거나 실제 갈 것입니다 우리의 범위 마스크를 사용하여 우리의 범위를 최대한 줄였습니다 이 녀석을 엄청나게 선택 했으니 그 노출을 대조적 인 방식으로 취할거야

약간의 푸른 색은 그 뒤의 푸른 산에서 그 푸른 하늘을 얻고, 가져 간다 우리의 블록이 완벽 해 졌으므로 여기에서 여기로갔습니다 이제 우리는 세부 이미지를 잃지 않고 조금 더 밝게 이미지 나머지 부분 이 사람은 라이트 룸에서 하늘을 편집하는 방법입니다 다시 포토샵 에서이 사람을 대체하지 않고도 나는 이것이 도움이되기를 바란다 너라면 나 한테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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