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and Kakao launch artificial-intelligence powered speakers for Korean consumers

한국의 주요 IT 기업 중 두 곳이 음성 인식 스마트 스피커를 출시했습니다 네이버 (Naver)와 카카오 (Kakao)는 AI 기반의 스피커를 이달 초에 출시하여 초기 시장

박지원은 우리에게 더 많이 알려줍니다 이 스마트 스피커는 최근 국내 최대 검색 엔진 인 네이버 (Naver)와 웹 포털 사이트 인공 지능에 힘 입은 연설자의 1 만 개 이상의 유닛이 하루에 팔렸습니다 지난 달 시장을 강타했다 음성 인식 기술이 탑재 된 스마트 스피커는 다양한 질문 음악 재생 목록을 추천 할뿐만 아니라 최신 뉴스와 날씨를 검색 할 수도 있습니다 보고서 한국에서 가장 널리 사용되는 메시징 서비스 인 카카오 톡을 소유 한 카카오 (Ka

자체 스마트 스피커, 15,000 개의 스피커 중 첫 번째 배치를 이달 초 공식 발사 후 9 분 카카오 (Kakao)의 가장 큰 매력은 한국 최대의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와의 협력이며, 멜론, 수백만 명의 가입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연사는 음성 인식 기술을 사용하여 카카오 톡 메시지를 보낼 수도 있습니다 두 명의 한국 IT 대기업은 AI 기반 서비스가 성장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장치를 사용함에 따라 실제 데이터 풀

박지원, 아리랑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