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ts KILL Creativity! How to edit Landscape Photos with Lightroom

프리셋은 독창성을 죽입니다 나는 그것이 강한 제목일지도 몰라 조금 공격적 일지 모르지만 나는 강하게 믿는다

구매보다는 Lightroom 사용 방법을 배우면 더 나을 것입니다 사진을 찍었을 때 함께 있었던 다른 누군가가 만든 사전 설정 어떤 감정을 원하는지 감정이나 기분을 알지 못합니다 사진을 공유 할 때 나와 대화를 나눌 때이 비디오를 따라 내가 무슨 뜻인지 알 것이다 여기 내 채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사진에 대해 이야기하고 비디오를 좋아해요

Lightroom 편집 기술을 공유하는이 곳에서 구독하십시오 아마도 내가 전에 언급 한 것처럼 지금이 적절한시기입니다 모든 사진마다 서로 다른 종류의 조정이 필요하므로 내 의견 프리셋은 쓸모가 없다 완전히 작동하지 않는 사진으로 생각 된 사전 설정 자신의 사진을 촬영하고 결국에는 미리 설정을 조정해야합니다 각 싱글에 대해 자신 만의 프리셋을 만드는 방법을 이해하지 못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당신이 찍은 사진은 내가하는 것입니다

나는 결코 프리셋 편집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창조적 인 과정과 나는 때때로 내가 좋아하는 자기 자신의 사진을 편집하는 것을 즐긴다 내 라이브러리로 돌아가 오래된 사진을 확인하고 다시 편집 해보세요 마음에 다른 기분과 나는 같은에서 매우 흥미로운 과정이라고 생각 사진 당신은 실제로 당신에 따라 매우 다른 이미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 사진을 찍을 때 느껴졌거나 편집하는 동안 느낌이 들었습니다

모든 사진이 독특하고 편집이 너무 어렵다는 말에 질려하지 마십시오 그래서 매달마다 편집 할 동영상을 만들려고합니다 Lightroom의 사진을 사용하면 내 작업 흐름을 볼 수 있으며 어떤 종류의 조정 여러 유형의 상황에 적용합니다 또한이 재생 목록을 만들었습니다 그래서 내가 과거에 한 비디오 중 일부를 놓친 경우 실제로 그들을 체크 아웃하지만 지금은 오늘의 사진에 뛰어 들자

이 사진은이 동남쪽의 다이아몬드 해변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아이슬란드의 아름다운 얼음 바위는 녹는 빙하의 결과입니다 아마도이 해변에서 반 마일 떨어진 빙하 라군에서 일어난 일입니다 2017 년 5 월이 사진은 오후 11 시경에 찍은 사진입니다 오늘의 시간을 고려해 볼 때 여전히 많은 빛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같은 시간에 ND 필터를 사용할 필요가없는 아주 어두운 장면이 있습니다 이 16 초 노출은 f8 ISO 64에서 20 밀리미터 F로 찍은 것입니다 18 좋아, 이제 편집 해보자

우선 먼저 항상 수평선이 수평인지 확인하고 나는 특히 내가 아주 명확한 지평선을 가졌을 때의 신뢰를 믿는다 수평선 도구 내가 바로 여기에 다음 내가 옳은 일을하고 싶은 다른 것 이 이미지를자를 필요가 있는지, 내 크기에 어떤 이미지가 있는지를 결정하는 것입니다 나는이 경우에 특히 사용하기를 원한다 이미지가 정말 많이 일어나지 않는다 16 by 9 비율을 사용하여 하늘을 조금 자릅니다

나는이 모든 멋진 움직임을보고 싶기 때문에 나는 이미지 아래로 움직일 것이다 물이 나는이 이미지를 다음과 같이 사용하고 싶기 때문에 9 시까 지 16을 사용한다 이 동영상의 미리보기 이미지 두 번째로 좋아하는 점은 내 센서에 먼지가 끼지 않았고 이 자리 제거를 확인하고 시각화 된 지점을 클릭합니다 내 센서에 분명한 먼지 흔적이 있는지 확인한 다음 열어 보겠습니다 기본 패널과 화이트 밸런스를 조정하고 싶습니다

나는 중립적 인 목표물 인 흰 회색 또는 검은 색을 고를 것이다 백인은 제가 여기 아주 맑은 백색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이것은 화이트 밸런스는 전체 이미지에 적용됩니다 차이 나는 개인적으로 이것이 조금 너무 많아서 나는 내 사진에 파란색이 조금 더있어서 온도를 약 8600 물론이 이미지는 날카롭게 촬영되었으므로 흰색을 바꿀 수 있습니다 균형 또는 다른 모든 다음 기본 패널에서 쉽게 자동 및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보시고 어쩌면 당신은 이걸로 행복해하고 그냥 움직일거야 앞으로 나는 드물게 내가 자동 조정과 함께 그렇게 행복하다고 말하고 싶다

내가 대신하고 싶은 일로 돌아 가자이 슬라이더를 한 번에 하나씩 조정하는 것이다 내가 일반적으로 조정하고 싶은 첫 번째 슬라이더는 백인과 흑인은 기본적으로 전에 내 히스토그램의 전체 범위를보고 싶습니다 내 히스토그램이 매우 작게 짜 넣어지는 것을 볼 수있는 다른 조정을합니다 지역 나는 백인과 첫 번째를 확장하고 싶습니다

백인을 두 번 클릭하십시오 검은 색을 클릭하십시오 히스토그램이 꽤 바뀌었고 이제 히스토그램이 확장되었습니다 훨씬 더 많은 빛과 더 넓은 다이내믹 레인지를 가지고있어서 정말 히스토그램을 확장했는지 여부는이 노출 여부를 이해할 수 있습니다 그림이 옳은지 아닌지 그리고 나는 그것이 옳다는 것을 믿는다

실제로 하이라이트를 조금 줄이고 그 그림자를 끌어 올리면됩니다 작은 비트는 명암을 증가시킵니다 약간의 선명도를 증가시키지 마십시오 선명도는 기본적으로 명암이 중간 톤에만 적용됨 나는 Behe의 단지 약간을 증가시킬 것이다

활기를 되찾아 조금은 포화 상태로 생각합니다 나는 그들이 활기와 너무 멀리 갔다고 생각한다 그림에서 채도가 낮은 색상의 채도 채도는 동시에 모든 단일 자동차의 채도를 증가시키고 첫 번째 패널의 기본 조정을 통해 매우 극적인 차이가 있습니다 평평한 행 이미지 대 훨씬 좋은 이미지 그 시점에서 한 패널을 보려는 경우 톤 커브 패널 여기에있는 동안 컨트롤을 탭하고 솔로 모드가 태클에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렇게하면 패널을 열 때 다른 패널이 닫히게됩니다

곡선 패널 기본 패널이 무너질 것입니다 이 이미지에 중간 대비를 적용합니다 나는 당신을 만질 것입니다 채도 및 광도는이 이미지에서 꽤 만족하기 때문에이 이미지에서 하지만 분할 토닝 패널을 열면 여기서 뭔가 바뀔 수도 있습니다 특히 태양이 정확하게 설정되어 있지만 이것이 일몰이기 때문에 나 뒤에 하늘에서 여전히 핑크색과 핑크색을 볼 수있다

조금이라도 가져 와서 내가 생각하는 색상을 골라 낼 수 있습니다 이 구름에있는 과거의 색을 표현하면 특정 색상을 사용하는 하이라이트의 채도 실험을 시도 할 때까지 실험을 해봐야 할 것입니다 적절한 색상과 적절한 채도 레벨 조금 너무 극적이다 이상하고없이 물론 그림자에 다른 색상을 적용 할 수도 있습니다 그림자는 푸른 빛의 음색을 설정하고 특히이 솔기 부분에서 그러합니다

많은 감각을 느낄 수 있습니다 알았습니까? 반경 증가를 줄이거 나 상관없이 25의 금액을 적용 할 것입니다 세부 사항을 50 수준으로 누른 다음 alt를 클릭하고 슬라이더를 마스킹과 관련이 있습니다이 슬라이더를 적용 할 위치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선명하게하고 기본적으로 모든 것에 선명하게 적용하고 싶지만 물과 하늘은 흰색으로 볼 때마다 선명하게됩니다

검은 색이면 무엇이든 선명하게 영향을받지 않을 것이고 이제 결정할 수 있습니다 나는 날카로운 반지를 추가 할 필요가 있건 없건간에 레벨 51 예 나는 그것이 좋고 예리하게 보인다는 것을 좋아한다 세부 사항 패널을 닫으십시오 렌즈를 열면 수정 사항을 볼 수 있습니다 Lightroom에서 내 이미지 가져 오기 나는 항상 반음계를 제거해야합니다

수차 및 사용 프로필 수정이 이미 설정되어 있습니다 변형 패널을 터치하지만 일반적으로 작은 비네팅을 모두 추가합니다 마이너스 7에서 마이너스 8까지 내가 좋아하는 것은 중간 점을 늘리는 것입니다 나는 둥글고 깃털을 부드럽게 할 것이고 우리는 보이지 않고 거기에 있지만 미묘한 이들과 나는 일반 및 글로벌 조정을하면 이전과 이후의 차이를 키보드의 슬래시 키를 사용하여 이전과 이후를 전환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이 서로의 앞뒤로 두 이미지를보고 싶다면 바로 여기에서 탭 할 수 있으며 이전과 이후의 클릭을 다시 할 수 있습니다

다음 시각에 다른 시각화를 순환 할 수 있습니다 지방 조정을 돌보는 것입니다 나는 보통 졸업 필터를 사용하여 여기를 더블 클릭하여 모든 슬라이더를 재설정하고 Shift 키를 누른 상태에서 필터를 아래로 드래그합니다 이것들은 평행을 유지할 것입니다 그리고 당신은 당신이 그것을 갖고 싶은 곳에 있습니다

여기서 내가하고 싶은 것은 밝기의 차이를 줄이고 싶다는 것입니다 장면의 상단과 하단 사이에있는 광도 그래서 노출을 만지기 전에 나는 주요 사건과 함께 실제로 일할 것이다 또한 나는 약간의 대조를 사용하여 내 죄를 더럽 히고 싶습니다 흑인을 조금 줄여서도 도움이 될 때가 있습니다 또한 하늘을 조금 더 밝게하면 약간 추가하고 싶습니다

색상을 채우기보다는 모든 채도를 사방에 추가하십시오 많이하지 않을 것입니다 여기에 색상을 추가하고 보라색으로 보겠습니다 푸르스름한 색 당신이 이것을 볼 수 있기 때문에 일어날 일은 어쩌면 조금 있습니다 많은 금액을 쉽게 추가 할 수 있지만 추가 할 수 있습니다

마스크를 사용하여 이미지의 어떤 휘도가 실제로이 영향을 받을지 결정 색상 조정이 장면의 상단 부분에 관한 한 괜찮습니다 하단 부분에 새 필터를 적용 해 보겠습니다 선명도와 선명도를 높이고 싶습니다 이것이 내 마지막입니다 이미지 나는 당신이 그 전후에 좋기를 바란다

오늘은이 모든 것입니다이 비디오를 즐겁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Lightroom의 내 워크 플로우는 새로운 도구를 배우는 데 도움이됩니다 내 추천은 사람들이 모든 교훈을 고치는 한 번의 클릭으로 인해 떨어지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을 팔려고 시도하지만 당신의 기술을 향상 시키면 더 나아질 것입니다

장기간 시청 해 주셔서 감사 드리며 다음 비디오에서 만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