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먹방 여행 1편 – 정식당 닭볶음탕/성심당 튀김소보로+튀소구마+카카오순정+성심당 케이크(크레이프+딸기)🍫 [시니]

여러분 안녕하세요 시니에요! 오늘은 오늘은 오늘은~ 대전 먹방 여행 1편입니다! 여기가 저희가 묵을 숙소입니다 제 친구 윤지입니다! 안녕! 숙소를 설명해드리죠~ 여기 들어오자마자 pc방처럼 컴퓨터 티비! 전신거울~ 두 명이서 잘 수 있는 침대 등등등~~~ 화장실까지! 딱 2박 3일 동안 잘 수 있도록 잘 되어있어요 이게 얼마였죠? 2박 3일에 10만 원 정도? 이렇게 해서 짐을 풀고 배가 고프니 밥 먹으러 가보겠습니다! 여기 닭볶음탕이 유명하다네요! 저희는 닭볶음탕 2인 소 주문! 신기하게 반찬으로 번데기가 나오네요 저는 번데기 별로안좋아해서ㅎㅎㅎ 맛있겠다~ 어우야 엄청 칼칼해 야들야들~~ 진짜 칼칼하다 -맛있어? -응! 조금 간이 세다! 음~ 매운 닭볶음탕 와 엄청 맵다 단맛이 전혀 없고 칼칼한 닭볶음탕? 고추장맛보다 고춧가루 맛이 많이 나는 닭볶음탕이에요! 어린 친구들은 못 먹을 것 같아 밥 말아먹으면 정말 맛있겠다 밥에 비벼 먹어야 하네~~ 요즘 음식이 다 달아서 단맛에 익숙해져있는데 이 닭볶음탕은 단맛이 하나도 안 느껴지네요! 매콤한 닭볶음탕 옛날 닭볶음탕 먹는 기분이네요 할머니가 해주신 닭볶음탕! 맵다 싶을 때 동치미 국물을 딱 먹어주면 환상!! 밥을 볶음!! 얼굴 빨간 거 봐 더워서 (매워서일지도

) 쪼금 싱거워! 모든 음식엔 감자를 으깨 넣어 먹으면 맛있습니다 밥 볶으니까 하나도 안 매워! 역시 볶음밥은 최고야! 다 먹고~ 성심당(빵집) 갑니다! 엄청 크다~ 나는 경기도에 사니까 튀김소보로 판매한 것만 먹어봤는데 직접 가서 먹어보는 건 처음입니다! 잘못 왔어요 여긴 케익부띠끄 여기가 빵집! 여기 대박이다 진짜 많다 부추빵 먹을 거야? 별로 단거 당긴다

요요요요요요요요기요기!! 이거 뭔가 거북이 알처럼 생기지 않았습니까?!! 하나 먹어봅시다! 계산이 순식간이야 여기 장난 아닙니다

맛있어 보여요! 완벽해!! 1일차 성심당입니다 2일차 3일 차도 갈 거기 때문에 간단하게 구매해봤습니다 하하하하 진짜 따뜻해 차갑게 포장된 것만 먹다가 따뜻한 거 먹으니까 진짜 맛있다 겉이 진짜 바삭바삭하다 튀긴 거라 느끼하다 생각하는데 느끼하다기보다 담백하고 팥도 적당히 달아요! 진짜 맛있다 새로 나온 거라고 알고 있는데 난 한 번도 안 먹어봤어! 그냥 고구마무스가 아니라 으깬 고구마에 생크림 설탕 우유?! 감자 무스처럼 고구마 맛은 별로 안 나 맛은 있는데 찐한 고구마 맛은 안 나네요! 안에 초코크림이 슈크림?!!! 위에는 견과류랑 다크초콜릿?! 쌉싸름하네요! 맛있다 조합 짱이다 안달아? 여태껏 먹었던 것 중엔 제일 달아! 원래 초콜렛 진짜 잘 못 먹거든 근데 이건 하나 다 먹을 수 있을 것 같아 안 달아서! 이게 진짜 맛있네 튀김소보로도 맛있는데 이게 최고 그래도 초콜릿이긴 하니까 단맛이 있긴 하잖아요? 그걸 아메리카노가 싹 잡아줘요~ 이렇게 말이죠 ㅋㅋㅋ 크림과 단팥! 패스츄리빵 슈크림 단팥! 맛있어!! 근데 빵가루가 엄청 떨어진다 이것도 엄청 매력적이다 케이크가 맛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엄청 맛있어 보였어

원래 이건 하나씩 돌돌 말아먹잖아요? 응? 생각한 것보다 별론데? 크레이프는 그냥 그래 그냥 만들어 먹는 크레이 프랑 별다를 게 없는 것 같아요 와 이래서 성심당 크레이프구나 이런 건 모르겠고 그냥 별말씀드릴 것도 없는듯해요 좀 느끼해요 아쉬워라 겉에 이거 어디서 많이 먹어본 맛인데? 겉에는 로투스 과자 같은 거 카스텔라 빵 슈크림 딸기가 있는? 그냥 별 맛없는 딸기 타르트! 케이크는 별로

배불러서가 아니라 별로예요 다른 곳에서도 먹을 수 있는 케이크 맛이었어요! 봐보기라도 할래??? 1일차는 여기까지 하고 2편 많이 기대해주시고 저는 다음 시간에 여러분들을 찾아뵙도록 할게요! 재미있게 보신 분들은 좋아요! 구독하기 한 번씩 눌러주세요! 안녕!